『風を着替えて (바람을 갈아입고)』 ~4~

후기편에서 별도로 작성하겠지만.. Malta는 google streetview가 안되는 길이 많습니다. 길이 좁기도 하고.. 차량이 지나갈 수 없는 곳이 많기는 합니다만..

성지순례 하는 입장에서는 많이 불편하죠.

그럼에도 의지가 있다면!!! 해낼 수 있습니다.

4편은 Gojo 섬 특집입니다.


Gojo섬을 다니다보면, 골목골목에 저런 조각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Nanase 좌상단에 살짝 보이는 것처럼 집 앞에 작게 그림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듣기로는 집주인이 다니는 성당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일단 여긴.. 일반 민가입니다. 사람도 살고 있어요. 아마 지나가다가 꽃이 예뻐서 같이 찍은게 아닐까요?

꽃보다 아름다운 Nanase.

Hanayori Nanase?

…. 이쁜 건 사실이니까요. 제 얼굴도 아닌데.. 인정합시다.

이 곳은 Azure Window라고 왕좌의게임(The Game of Throne?)에도 나온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만….. 제가 방문하기 1개월 전에 파도로 인해서 소실되었습니다. 악수회에서도 Nanase에게 사진도 보여주고 이야기도 했지만.. 많이 아쉬웠습니다.

우리나라 설악산 흔들바위가 떨어졌다는 것처럼 Malta에는 Azure Window가 없어졌다는 이야기를 한다고 하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ㅠㅠ

원래는 아치가 있습니다..그래서 그 아치 하단부분으로 보이는게 window라고 표현을 했다네요..

바다에서 약간 연하게 보이는 부분이 원래 있었던 곳.

교회 앞쪽에 따로 있는 조그마한 건물인데.. 용도를 모르겠습니다. 물어보면 알 수도 있었겠지만 제 목적은 그게 아니니까요… 아마 여기서 두 컷 정도였나..

부엉이와 함께 투샷.
해리포터가 부엉이였던가요?

이렇게 생긴 아저씨가 돈을 받고 부엉이와 사진을 찍게 해줍니다.

How much? 했더니 It’s up to you 하시네요. 그래서 안찍었습니다…..

Gojo 섬 중간에가.. 아마 Victoria였나… 이 곳이 일단 Gojo섬의 중심이며, 교통의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만약 차를 가져오지 않고 버스를 탄다면 이 곳에서 환승해야만 다른 곳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자면 Azure Window <-> Victoria, Victoria<->Ferry 가 되는거죠..

너무 오래전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아마 Gojo 섬은 이정도 인 것 같습니다.

Victoria에 뭔가가 있었던 것 같은데.. 생각나면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Nanase가 극찬한 그 곳. Komino 섬으로 가보겠습니다.

댓글 남기기